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교회소식

초대합니다! 2024 신년 성경통독 금맥세미나

LWCHP 2023. 11. 28. 01:21

위의 사진은 1910년대 사경회 참석하는 부인들의 모습으로 몇십 리 밖에서 이부자리와 먹을 음식을 머리에 이고 등에 지고 걸어서 왔다. ⓒBruce Hunt Family Norman Thorpe Collection.

 

안나산 기도원에서는 2024년 새 해 첫 주간 살아계신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시작하는 귀한 성회를 개최합니다. 이 귀한 천국 잔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말씀은 생명이요, 진리의 계시이며 영혼의 양식입니다. 이번 신년 성경통독금맥세미나는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의 금맥을 관통합니다. 모세오경은 성경의 뿌리로 오경이 열리면 성경전체가 열립니다. 3박4일동안 말씀을 사모하는 분들, 오직 예수님의 시각으로 성경을 해석하며 하나님의 말씀에 집중하여 읽고, 배우며, 지켜 행하기 원하시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살아있는 말씀의 금맥을 캐어 이 새 해를 오직 말씀, 오직 믿음, 오직 예수로 회복되어 승리로 나아가는 은혜가 넘치기를 소원합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온라인 등록처로 들어갑니다. 해당사항을 기입하시고 Submit을 누르시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1XQEB7suOSUSBeEN7lkBc4Vsz7UwqrpUNn-jKk7IMLDI/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