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공지사항

파송과 후원 선교사

LWCHP 2021. 11. 15. 08:19

예수님께서는 먼저 우리를 제자 삼으신 후 아버지께서 자신을 보내신 것처럼 우리를 보내십니다. 오직 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예수의 증인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교회는 이 위대한 사명을 받은 피 값으로 사신 거룩한 공동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때를 얻듣지 못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는 이 사명을 감사와 기쁨으로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우리 공동체를 통해 지난 10년간 네 분의 귀한 선교사들을 파송하게 하셨습니다. 전적인 주님의 은혜요, 귀한 종들의 헌신입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온 천하에 복음을 전파하는 몸 된 교회로 나아갑시다. 

 

파송선교사 

 

1호 파송선교사 (2019.8) - 중동지역 김요셉 전문인 선교사

 

현지 노동자로 와 있는 네팔 형제 40여명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세워 네팔 복음화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현재 네팔에 강한 복음의 역사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2호 파송선교사 (2022.2) - 중남미 벨리즈 조모세 선교사

 

현지 베드로 목사와 협력하여 현지인 교회와 킹스 칼리지 학생 선교를 위해 열정을 쏟고 있습니다.  

 

 

 

 

3호 파송선교사 (2022.4) - 조지아 백승윤 백혜선 선교사

 

조지아 공화국의 선교 센터를 거점으로 10/40윈도우의 영적 지도자 발굴 및 훈련을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섬기고 있습니다. 

 

 

 

4호 파송선교사 (2024.2) - 물 한 그릇 선교회 권종승 최미경 선교사

 

전 세계 물이 없어 오염수를 마시고 있는 미전도 종족을 찾아가 우물 사역, 정수 사역을 접촉점으로 복음을 전하는 Inside Out 사역입니다.  

 

권종승 최미경 선교사 파송식

이삭나눔선교

 

스리랑카 13명 우간다 2명의 아동 결연을 통해 불교권 국가와 아프리카의 미래 세대가 하나님의 사람들로 세워지고, 하나님의 나라가 온전히 임하도록 사랑과 도고로 나아갑니다. 14가정이 15명의 작은 자들을 주님 사랑과 기도로 섬깁니다. 

 

후원선교사

 

과테말라  김성남 송안섭 선교사 / 현지 교회와 유치원, 방과 후 학교, 교도소 전도 사역을 통해 과테말라 복음 사역에 귀한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탄자니아  조병훈 허선옥 선교사 / 아프리카 탄자니아의 영혼들을 위해 현지 교회와 목회자 양성, 학교 사역, 우물 사역을 통해 귀한 사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네      팔  전재우 최은정 선교사 / 네팔의 현지 교회 후원 사역과 방과 후 학교, 어린이 도서실 운영으로 네팔의 귀한 생명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G M T C   김효찬 김순복 선교사 / 한국 서울 목동에 있는 세계 선교 훈련 센터에서 교수와 멘토로서 기존 선교사들과 선교 후보생들을 합숙 멘토링 교육을 통해 훈련하여 세우는 일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북      한   0  0  0 선교사 / 뜨거운 열정으로 한국에 와 있는 탈북민 형제 자매들과 함께 북한 복음화와 복음 통일을 위해 기도와 선교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협력선교사

 

씨드 선교회 오광복 이은경 선교사 / 가정 전문 사역자로 목회자와 선교사 가정, 성도의 가정의 내적 치유와 상담및 강의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섬깁니다.   

 

2023년 벨리즈 단기선교 사역 동영상 및 사진

https://youtu.be/a3q6GRjapnM?feature=shared

 

사랑스런 벨리즈 현지 교회 성도들과 예배 후

 

양철 지붕으로 덮은 벨리즈 현지 교회 예배당

 

벨리즈 현지 성도 가정 방문

 

벨리즈 파크에서 복음 팔찌를 통한 전도
킹스칼리지에서 "요셉의 꿈을 꾸라!" 메시지 선포
미래의 벨리즈를 위해 믿음 안에서 자라가는 학생들

 

2019년 과테말라 꼬방 단기선교 사역 모습

꼬방 현지 성도 가정 방문

 

현지 청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꼬방 보건소 방문 전도

 

방과후 학교 친구들 간식 나누는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