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공지사항

교회소개

LWCHP 2021. 11. 4. 10:28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LWC 말씀으로 사는 교회는 2014년 10월 첫주일에 창립감사예배를 드림으로 교회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지난 세월동안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예수님께서 열면 닫을 자가 없고 닫으면 열자가 없다고 하신대로 요한계시록 3장의 빌라델비아 교회처럼 말씀을 지키고 예수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며 은혜와 사랑의 두 십자가 공동체로 아름답게 자라가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하나님의 영광으로 위하여 피 값으로 사신 몸 된 교회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를 소망하며 나아갑니다. 현재 미국 개혁 장로교회인 ARPC 노회에 속하여 주님이 맡기신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고자 합니다.

 

「말씀으로 사는 교회」(Living By The Word Church)는 예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로서 오직 머리되신 예수님의 비전과 원리와 전략을 따르고자 세워진 교회입니다. 예수님의 비전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회복하고 건설하고 완성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원리는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이루는 원리인데 그것은 십자가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곧 십자가가 없이는 하나님 나라가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전략은 동일한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갖고, 동일한 십자가의 원리를 갖은 제자를 삼는 것입니다. 이 전략으로 세워진 것이 교회 공동체입니다. 따라서 「LWC 말씀으로 사는 교회」는 오직 예수님의 비전과 원리와 전략을 본받아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고, 십자가의 삶을 살며, 동일한 비전과 전략을 갖춘 제자 공동체를 세워 하나님이 주신 지상교회의 사명을 온전히 이루어 드리고자 세워졌습니다. 그러므로 LWC는 이 비전을 이루기 위해 철저한 제자훈련을 통해 성도 한 분 한 분을 그리스도의 온전한 제자를 세워, 성령충만함으로 무장하여 다음세대와 현세대를 향한 수직선교와 수평선교에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로고설명 I 말씀과 성령 안에서 새 생명이 탄생하고 자라 무장되어 성령의 아홉가지 열매를 맺는 과정을 담고 있다. 비둘기 모양의 성령의 이미지는 알파벳으로 보면 예수님의 "J"를 의미한다. 녹색은 생명과 동시에 성경을 의미하며 그 안의 9가지 빛은 성령의 열매를 의미한다. 곧 예수님과 말씀, 성령님과 말씀 안에서 생명을 얻어 거듭나고 자라 온전한 그리스도의 제자들로 세워져 온 세상의 빛으로서 사명을 감당함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