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교회소식

제2차 강소교회 세미나 2024에 초대합니다

LWCHP 2024. 2. 20. 10:32

제2차 강소(強素) 교회 세미나 2024  

"교회여! 예수로 강()하고, 예수로 정()하라!"

제2차 강소교회 세미나 2024 "목회자 부부, 선교사 초대 2박3일 무료로 섬겨!"  

2023년에 참여했던 목회자 부부와 선교사들에게 신선한 은혜를 끼쳤던 "강소(強素)교회 세미나"가 작년에 이어 올 해에도 개최된다. 5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메릴랜드 프레드릭 소재 안나산 기도원에서 진행 된다. 이번 제2차 강소(強素)교회 세미나 2024 에서는 종말론적 교회론과 목회론의 정체성과 방향성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강소(強素)"는 "예수님으로 인해 강하고, 예수님처럼 정결함"을 의미한다. 교회는 종말에 있을 큰 성 바벨론의 모습을 따라 갈 수 없다. 진정한 종말론적 교회 모습은 거룩한 새 예루살렘성을 닮아가는 정체 회복과 바른 방향이다. 강소교회 세미나는 이러한 고민의 장을 위해 마련되었다. 강사진은 권기창목사(말씀으로 사는 교회 담임), 나동원교수(췌사픽신학대학원 신약학), 이상만목사(뉴저지 베이직교회 담임),이재현목사(내쉬빌 복된교회 담임)로 작년에 이어 더욱 업 그레이드된 강의로 섬긴다. 

 

제1차 세미나 참석자들은 "강소교회가 무엇인지 몰랐는데 너무 큰 임팩트를 준 세미나였다", "팬데믹 시대를 지내면서 답답했는데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영적 척추를 다시 세우는 시간이었다", "많은 은혜와 도전을 받고 진정한 강소교회를 세워가는 목회자가 되려한다", "강하고 거룩한 무리들이 함께 모여 새 힘을 얻는 시간이었다", "시의 적절한 주제로 목회자의 재충전을 위한 귀한 세미나였다"고 했다.

 

한편 강소교회 운동 국제 본부에서는 참여하는 목회자와 사모, 선교사께 2박 3일동안 등록비 및 숙식비 일체를 무료로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30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등록을 마감한다. 이번 세미나는 월드비전, 하비스트 커넥션, 패밀리 인스티튜트, 바이블 선교재단, 말씀으로 사는 교회, 안나산 기도원에서 동역 후원한다. 등록은 아래 온라인 주소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 등록싸이트  https://docs.google.com/forms/d/1ddYOT3pDHNyrw7ttxG3iHXvkebSPs9NBeA7yxEhmKsg/edit

 

제1회 강소교회 세미나 참가자 이은경 선교사 소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