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목양칼럼

여호수아 킹덤 비전 캠페인

LWCHP 2021. 11. 6. 04:45

 

여호수아 킹덤,비전 캠페인에 기쁨으로 참여합시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모든 영광을 전능하신 아버지 하나님께 올려드립니다. 개척 7주년이 되는 오늘 하나님께서는 우리 공동체에게 귀한 은혜를 부어주셨습니다. 지난 9 19 1, 2부 예배 후 있었던 임시 교인 총회에서 현재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건물을 매입하도록 온 성도들을 한마음으로 인도해 주셨읍니다. 그에 따라 오늘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여호수아 비전 캠페인을 선포합니다. 여호수아는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언약하신 땅을 직접 밟고, 정복하여, 제비뽑아 12지파에게 배분한 복된 하나님의 종입니다. 곧 언약의 땅을 통해 전 세계에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갖게 한 것입니다.

 

이 놀라운 하나님 나라의 비전을 우리에게도 허락하셔서 이제 우리 말씀으로 사는 교회는 그 동안의 광야 생활에서 가나안 정착과 비전 사역으로 나아갈 발판을 허락 받은 것입니다. 반드시 하나님께서 역사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 공동체는 무엇보다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사랑의 공동체, 믿음의 공동체, 은혜의 공동체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제자 삼는 사역과 신학교 사역에 집중하고 그 열매로 수직, 수평의 십자가 선교로 땅 끝까지 나아가길 소원합니다. 이 비전의 베이스 캠프로 쓰임 받을 것입니다.    

 

이 복된 여호수아 비전 캠페인에 다윗처럼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색함이나 억지로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직 기도 중에 구원의 은혜에 감사하며 복음과 하나님 나라 전파에 동역자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주님이 기뻐하실 것입니다. 참여 방법은 이미 말씀 드린대로 1구좌 $100 비전 헌금으로 주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몇 구좌를 하셔도 좋습니다. 기도하시면서 성령하나님께서 감동하시는 대로 믿음의 분량대로 하시면 됩니다. 어떤 성도님은 무명으로 참여하시겠다고 하시는데 그 믿음에 제가 크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어린 아이가 드린 오병이어, 무명의 성도가 드린 칠병이어가 예수님의 손에 올려져 축사 하셨을 때의 영광이 우리 안에도 동일하게 나타날 줄 믿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목양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0) 2022.07.24
감사절 아침에 드리는 감사  (0) 2021.11.26
믿음의 영적 무중력 세계로 진입하라  (0) 2021.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