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파송과 후원 선교사

예수님께서는 먼저 우리를 제자 삼으신 후 아버지께서 자신을 보내신 것처럼 우리를 보내십니다. 오직 성령이 임하시면 권능을 받아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예수의 증인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교회는 이 위대한 사명을 받은 피 값으로 사신 거룩한 공동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때를 얻듣지 못얻든지 말씀을 전파하는 이 사명을 감사와 기쁨으로 감당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부족한 우리 공동체를 통해 지난 10년간 네 분의 귀한 선교사들을 파송하게 하셨습니다. 전적인 주님의 은혜요, 귀한 종들의 헌신입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 온 천하에 복음을 전파하는 몸 된 교회로 나아갑시다. 파송선교사 1호 파송선교사 (2019.8) - 중동지역 김요셉 전문인 선교사 현지 노동자로 와 있는 네팔 형제 40여명을 그..

공지사항 2021. 11. 15.

오시는 길

말씀으로 사는 교회 3220 Corporate Ct. Ste B, Ellicott City, MD21042 주님의 이름으로 언제나 환영합니다. 이렇게 찾아 오시면 됩니다. 롯데나 한아름 방면에서 오실 때 40번 웨스트 방면 끝으로 오신 후 Pine Orchard Ln으로 우회전 하여 내려 오면 Corporate Ct가 나옵니다. 거기서 우회전하여 들어 오시면 우측에 3220 건물 말씀으로 사는 교회가 보입니다. 프레드릭 방면에서 오실 때 반대로 프레드릭 방면 I 70번에서 40으로 들어오실 때 엘리콧시티에 진입하자 마자 Pine Orchard Ln 방면으로 신호등을 받아 좌회전해서 내려 오시면 orporate Ct가 나옵니다. 거기서 우회전하여 들어 오시면 우측에 3220 건물 말씀으로 사는 교회가 보입..

공지사항 2021. 11. 5.

LWC 제자훈련

예수님께서는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으로 제자를 삼으라!"(마28:19a) 명령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이 위대한 지상 명령에 온전히 순종하여 한 분 한 분을 예수님을 닮은 제자로 삼아야만 합니다. 예수님의 제자 삼음(Make Disciples)의 텍스트는 성경이었으며(눅24:44), 제자훈련의 현장은 모든 삶의 자리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무엇보다 성경과 성령을 통해 자기 주장의 아담의 제자에서 자기 부정의 예수님의 제자로 온전히 변화되길 소원합니다. 그리하여 이 마지막 시대에 교회에 주신 사명을 온전히 순종하므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우리의 왕이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소원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기 위하여 함께 장성한 분량까지 자라가야만 합니다. 그리하여 진정한 두 십자가의..

공지사항 2021. 11. 4.

교회소개

샬롬!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LWC 말씀으로 사는 교회는 2014년 10월 첫주일에 창립감사예배를 드림으로 교회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지난 세월동안 다윗의 열쇠를 가지신 예수님께서 열면 닫을 자가 없고 닫으면 열자가 없다고 하신대로 요한계시록 3장의 빌라델비아 교회처럼 말씀을 지키고 예수님의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며 은혜와 사랑의 두 십자가 공동체로 아름답게 자라가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 오직 말씀, 오직 은혜, 오직 믿음, 오직 하나님의 영광으로 위하여 피 값으로 사신 몸 된 교회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를 소망하며 나아갑니다. 현재 미국 개혁 장로교회인 ARPC 노회에 속하여 주님이 맡기신 사명을 온전히 감당하고자 합니다. 「말씀으로 사는 교회」(Living By ..

공지사항 2021. 11. 4.

섬기는 분들

권기창 목사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자기 정체성을 심어 주는 과 삶의 기초인 를 목회 원리로 삼고 주님의 명이신 제자 삼는 사역에 헌신한 그리스도의 노예다. 지난 25여년 간 한국교회와 미주한인교회에서 목양과 제자 삼는 사역을 통해 주님을 섬기고 있다. 총신대학교 신학과(B.A)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M.Div)을 나와 고든콘웰 신학교에서 목회학(D.Min) 박사를 받았다. 췌사픽 신학대학원과 WUV등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있다. 저서로는, 「자녀의 권세를 누리라」(도서출판 그리심), 「SONSHIP,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다」(쿰란출판사),「SONSHIP,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다」지도자용(쿰란출판사),「제자의 길」(쿰란출판사),「2+1+1으로 관통하는 성경금맥」(쿰란출판사),「두 십자가」(도서출판..

공지사항 2021. 11. 4.

예배 및 모임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4:24) 예배 및 모임 요일 시간 주일예배 주일 1부 주일 2부 오전 8:00 오전 10:00 세겹줄 새벽기도 화,수,목,금,토 오전 6:00 도고기도 화,수,목,금,토 오전 6:00 생명의 길 자녀의 길 제자의 길 섬김의 길 주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2부 예배 후 오후 4시 오후 7시 오전 10시 공동체모임 수시로 수시로 주일예배 1부, 2부 예배 오직 하나님이 기뻐 받으시는 예배자로 나아가기 원합니다. 거룩한 산 제물로 드려지는 예배자가 되길 소원합니다. 성령의 충만한 임재하심을 사모하며, 철저한 말씀 강해를 통해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새벽기도 화,수,목,금 새벽 기도는 오전 6시에 하나님 나라와 교회와 성도 다음 세대를 위해 이름과..

공지사항 2021. 11.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