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다운 교회로 세우소서! 이 비전에 헌신케 하소서!

실천표어 :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 2024

2023/01 2

"강소(強素)교회의 심장이 뛰게 하라!" 펜데믹 이후의 종말론적 교회 방향 제시..강소교회 세미나 2023 은혜 중 마쳐

강소(强素) 교회 세미나 (강소교회 세우기 국제 본부 주최)가 지난 4월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 프레드릭 소재 안나산 기도원에서 진행됐다. 메릴랜드, 버지니아, 뉴저지, 펜실베니아, 테네시 등에서 30명의 목회자와 사모, 그리고 탄자니아, 조지아에서 해외 선교사들이 등록했다. 이번 강소교회 세미나는 포스트 펜데믹 시대를 성경적으로 진단하며,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메시지를 확인하고 앞으로 교회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를 찾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강소교회 세미나 섬김이인 말씀으로 사는 교회 담임 권기창목사는 “왜 강소교회인가?” 라는 첫 날 발제에서 “지난 3년간 펜데믹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교회에 주시려는 메시지는 무엇인가?” 물으며 “이 시대의 교회가 세속화의 자리에서 떠나 종말..

교회소식 2023.01.27

강력한 세겹줄 기도 시리즈

신년특별새벽집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새 해와 남은 생애를 하나님께 온전히 드리고자 하는 마음 가짐입니다. 다윗은 새벽을 깨워 하나님 보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절망과 두려움 가운데 숨었던 굴을 하늘에 닿는 기도의 굴로 바꾸었습니다. 성경의 많은 기도의 동역자들은 무엇보다 세겹줄 기도를 올려 드림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기쁘게 했습니다. 세겹줄 기도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요(전4:12), 동시에 예수님의 약속이기 때문입니다.(마18:18-20) 이 약속을 믿음으로 받고 세겹줄의 기도로 나아가는 자들은 이미 응답을 누리고 있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여호와 닛시!